티스토리 뷰

영도 마리노 오토캠핑장이 드디어 개장하였습니다. 처음이라 어떻게 예약해야하는지, 아무나 예약할 수 있는지 헷갈리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영도 마리노 오토캠핑장의 우선 예약 대상자가 누구인지부터 일반 선착순 예약은 언제부터 가능한지까지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리노 오토캠핑장 우선 예약 안내

마리노 오토캠핑장은 부산 영도구에 새로 개장한 오토캠핑장입니다. 영도구에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영도구민들에게 우선 예약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우선 예약도 모두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무작위 추첨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도구민을 대상으로 하는 접수기간은 해당 월의 전월 1일에서 3일까지 입니다. 10월 예약이라고 하면 9월 1일 14시에서 9월 3일 14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 후에는 컴퓨터에 의해 무작위 추첨을 하고, 매월 4일 오전 10시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당첨자를 게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 안내를 합니다. 당첨이 된다하더라도 24시간 이내에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취소될 수 있으므로 당첨 후에는 반드시 바로 이용료를 납부하시길 추천합니다.

  • 접수기간 : 매월 1일 14시 ~ 3일 14시
  • 추첨방법 : 컴퓨터에 의한 무작위 추첨
  • 발표 : 매월 4일 1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개별 문자 안내
  • 당첨자는 발표 후 24시간 이내에 시설 이용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됩니다.

일반 선착순 예약 안내

바다캠핑
바다 캠핑의 매력

영도구민들의 우선 예약 발표 이후에는 일반 선착순 예약이 진행됩니다. 새로 생긴 오토캠핑장이고 다른 오토캠핑장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현재 선착순 예약이 하늘의 별따기만큼이나 어렵습니다. 매월 5일 14시부터 선착순 예약이 진행되므로 꼭 시간 맞춰서 예약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바로 선착순 예약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예약 바로가기

 

 

 

마리노 오토캠핑장 이용시간 및 시설이용료

마리노 오토캠핑장의 시설 이용시간은 카라반과 오토캠핑/일반캠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카라반의 경우 15:00~ 다음날 12:00 까지가 이용시간이고, 오토캠핑/일반캠핑의 경우 14:00~ 다음날 13:00 까지가 이용시간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카라반의 이용시간이 2시간 정도 짧은 것은 카라반은 퇴실 이후에 카라반 내부의 정리 시간이나 이불 등 교체 시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이용요금은 오토캠핑의 경우 3만원-4만원, 일반캠핑의 경우 2만원-3만원 정도의 요금으로 매우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성수기가 7월 1일에서 8월 31일까지로 설정되어 있는데, 이 또한 가격적인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카라반의 경우는 4인용과 6인용이 2만원 정도의 가격 차이가 있으며, 10만원에서 16만원까지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6인용 카라반을 성수기에 이용할 경우 16만원 정도입니다. 오토캠핑만큼 많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성수기에 바닷가에 위치한 숙소라는 점에서는 가성비가 매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국가유공자나 기초생활보장법의 수급자, 장애인에게는 30%의 이용료 감면을, 다자녀 가정과 영도구민에게는 10%의 이용료 감면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